환영합니다!

Vision & History 비전 이야기

신판호,정은신,이혜선,서동국,신영선,박상선 선교사(2014년)

디모데센터는 2014년 3명의 한국선교사 가정이 팀을 이루어 시작된 선교사역팀입니다.

디모데센터의 목적은 태국 교회를 건강하게 세우고 태국 민족과 사회를 책임질 디모데와 같은 미래의 지도자들을 키우는 것입니다. 

이 목적을 위해 태국 크리스챤들이 어려서부터 1년 52주 꾸준히 성경 말씀을 듣고 바르게 배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CTM(컴퓨터 전문인 선교회)에서 개발한 ‘파워바이블 교재‘를 CTM과 정식 MOU체결하고 태국어로 번역, 출간 해오고 있습니다. 현재(2021.3) 1~5년차 커리큘럼 번역 출간을 완료한 상태입니다.

 또한 태국 교회 내에서 ‘파워바이블’을 통해 성경을 가르치는 사역에 헌신할 교사와 목회자들을 교육하는 ‘파워바이블 리더 훈련’을 50여 차례 개최하였으며 현재 400여 교회가 훈련을 받고 파워바이블 교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모데센터를 방문한 람빵 쁘라쏩 끼디쿤 교회 아짠 차차완과 링 사모, 아들 프라쿤을 대상으로 파워바이블 교재를 사용하고 좋은 반응을 얻고, 람빵 지역 어린이캠프에서 파워바이블 교재를 사용을 요청한 아짠 부부

람빵 지역 어린이캠프에서 처음으로 파워바이블 교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초판 교재를 직접 프린트로 제작하고 완성된 모습 (2015. 4)

처음 태국어로 번역 제작된 파워바이블 교재를 손에 들고 기뻐하며 디모데센터 3 선교사가 함께 기념촬영